서비스를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정신적인 응급 상태 경우 911 전화하거나 가까운 응급실로 가십시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24 시간 위기 관리 팀에 연락하려면 LA 카운티 정신 건강국 ACCESS / HOTLINE (1-800-854-7771)으로 전화하십시오.

National Suicide Prevention Lifeline —전국 자살 예방 라이프 라인은 (1-800-273-8255) 귀하 또는 귀하의 가족을 위한 고민, 예방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24 시간 연중 무휴 무료로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신 건강 서비스 혹은 “치료” 또는 “상담”은 정신 건강 전문가와 클라이언트(서비스이용자)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이런 치료적 관계를 통해 이루어지는 개인적인 통찰과 성장을 이루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정신 건강 서비스는 정신과 치료, 사례 관리, 약물 치료 서비스 및 행동 재활과 같은 일련의 서비스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서비스는 클라이언트가 어려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찾고,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실천들을 시도하며, 도전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삶을 살아가면서 받아 들이기 힘든 사건들, 급격한 변화와 정서적 어려움을 경험합니다. 귀하나 주변에 아는 사람이 사고나 행동에 보통 이상의 심각한 생각과 행동의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일상적인 생활에 대처할 수 없는 상황에 놓였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이용할 수있는 가장 적합한 정신 건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FacebookTwitter